/ 뉴스 / 짐 크래머, 연준이 주는 고통 멈추려면 세 분야서 물가 내려야

짐 크래머, 연준이 주는 고통 멈추려면 세 분야서 물가 내려야

FX분석팀 on 09/30/2022 - 09:11

29일(현지시간) CNBC 방송의 매드머니 진행자 짐 크래머는 미 연방준비제도(Fed)가 주식시장에 가하는 고통을 중단하려면 세 가지 핵심적인 분야에서 물가가 내려올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

크래머는 연준은 많은 곳에서 인플레이션을 이기고 있다며, 안타깝게도 그들은 식품에서 이기지 못하고 있고, 주택에서 이기지 못하고 있으며 임금에서 이기지 못하고 있으며 이것이 끝나려면 그들은 3연승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지난 1년간 미국의 식품 물가 지수는 11.4% 올랐고, 지난 7월에 주택가격은 상승세가 다소 줄어들기는 했지만, 상승세를 오름세를 이어갔다.

기업들은 근로자의 임금을 인상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인플레이션 충격을 고려해 상당한 정도로 올리고 있다. 지난주 실업수당 청구건수는 올해 4월 이후 최저치를 나타내며 고용시장이 여전히 견조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크래머는 주식시장이 계속 고통을 경험할 것이라면서도 이것이 투자자들의 신중한 선택적 매수를 두려워하게 만들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대차대조표가 견조하고 양호한 배당을 주는 많은 기업이 있으며 여러분을 그 주식을 살 수 있는 자신의 승인을 받았다고 말했다.

Send Us A Messag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