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트럼프, 올해 말까지 급여세 감면 승인 촉구

트럼프, 올해 말까지 급여세 감면 승인 촉구

FX분석팀 on 03/13/2020 - 11:37

12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만약 사람들 손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돈을 쥐여주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번 모든 돈을 가질 수 있도록 하라면서 의회가 급여세를 연말까지 감면하는 방안을 승인해야 한다고 재차 촉구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올해 말, 12월 31일까지 급여세 감면을 승인하라면서 그러면 매우 의미있는 일을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것만이 큰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앞서 올린 트윗에서는 코로나19 진단 검사가 조만간 대대적으로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수십년간 검사 체계를 들여다보고 공부해놓고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며, 대규모 팬데믹에 있어서 대응이 부적절하고 느렸으며, 팬데믹이 일어나지 않기만을 소원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이어 전임 버락 오바마 대통령을 지목하며 오바마 대통령이 시도한 변화가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면서 신종인플루엔자(H1N1)에 대한 그들의 대응은 완전한 재앙 수준이었다며, 수천명이 죽고, 검사상의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아무런 의미 있는 일도 이뤄지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러면서 지금까지는 그랬으나 이제 변화가 일어났으며 조만간 검사가 매우 큰 규모로 이뤄질 것이고, 모든 요식행위는 없앴으며 준비가 다 됐다고 강조했다.

 

Send Us A Messag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