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백악관, 코로나19 부양책 관련 더 표적화된 부양 수표에 동의 시사

백악관, 코로나19 부양책 관련 더 표적화된 부양 수표에 동의 시사

FX분석팀 on 01/27/2021 - 07:44

26일(현지시간) 백악관이 코로나19 재정 부양책과 관련해 더욱 표적화된 부양 수표에 동의할 수 있음을 시사했다.

브라이언 디스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부양책 현금 지급과 관련한 우리의 제안서는 하원에서 275명의 찬성표를 얻었고 이 중 44명의 공화당 위원들이 찬성했다고 말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제안한 2천 달러 현금 지급안이 담긴 부양책 안이다.

디스 위원장은 물론 더 효율적으로 제안서를 수정할 수 있다면 우리는 여기에 열려 있고 더 많은 대화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CNBC는 현재 의회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1조9,000억 달러 부양책이 규모가 너무 크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따라서 몇몇 정책당국자들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 및 개인에게 더 타깃을 집중한 부양 수표를 제공하는 내용을 지지하고 있다.

지난 24일 디스 위원장과 몇몇 민주당 및 공화당 상원 의원들은 전화 통화로 바이든 대통령의 부양책 내용에 대해 논의했다.

디스 위원장은 좋은 통화였고 건설적인 대화를 나눴다면서 대통령이 계획을 제시했고 의회 양당 위원들은 이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end Us A Message Here